이 책은 '왜 나는 기도해도 응답이 없을까?' 하며 고민하는 크리스천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관점의 메시지입니다.
주님을 만나기까지 평범 이하의 삶을 살았다고 고백하는 저자는 성경을 읽기 시작하면서 발견한 '그 힘'의 원리를 차근차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저자는 자신의 경험과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그 힘'을 사용할 때, 전에는 상상하지 못한 놀라운 성과를 얻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저자는 2016년 12월 초판 발행 후 인터넷에서 만난 생면부지의 독자 8명을 온라인으로 멘토링하여 3년 만에 7명을 억대 연봉자로 세운 바 있습니다.
저자의 블로그에 지금도 실시간으로 기록되고 있는 살아있는 경험담은 단순한 성공 드라마가 아니라 기존 메시지에 진부함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강력한 동기 부여를 줍니다.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있습니다. '내 힘'으로만 일하는 사람과 '그 힘'을 활용하는 사람. 어떻게 '내 힘'을 빼고 '그 힘'을 사용할 것인가? 여기 '그 힘'으로 거듭나기를 사모하는 독자들을 위한 행복한 성공 이야기 《그 힘 사용설명서》가 있습니다.
《육일약국 갑시다》의 저자 김성오 메가스터디 부회장 강력 추천!
김성오 메가스터디 부회장은 이 책의 저자 브리스가를 보며 인생의 동지와 같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성공을 추구하며 하나님과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인생을 살기 위해 노력하는 저자의 모습은 '하나님께 영광이 되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삶'을 성공이라고 정의했던 김성오 부회장의 인생을 보는 듯합니다. 김성오 부회장이 "성경이야말로 성공으로 인도하는 경영지침서"라고 믿고 있는 것처럼, 저자 역시 책 전체를 통해서 성경에 제시된 '그 힘'을 사용할 때,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성과를 거둘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 김성오 부회장은 자신이 평소 강조해온 감사와 정직, 긍정과 배려의 힘에 대한 언급들을 책 속 저자의 목소리를 통해 새롭게 만나게 될 것이라 말하며 《육일약국 갑시다》를 사랑해 준 독자들께 이 책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기도에 불을 붙이는 세상에 없던 메시지
밸디와 함께한 《그 힘 사용설명서》는 타이포와 심플 로고가 결합된 표지 디자인을 제작하였습니다. 화이트 컬러를 배경으로 사용하여 이 책에서 강조하는 '내 힘이 빠지는 것'에 대한 메시지를 표현하였습니다. 포인트 컬러는 그러데이션이 들어간 골드 컬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였습니다.
앞표지는 책의 핵심 메시지가 되는 그 힘(The Power) 영문 텍스트를 메인으로 배치하고, 저서명을 한글로 배치하여 주제를 명확히 보여줍니다. 양쪽 사이드에는 작가님의 기업 밸류체인(Value Chain)의 영문 약자 'VC'를 체인 모양으로 형상화하여 배치하였습니다. 하단에는 브리스가 작가님의 영문 이름을 필기체로 표현하여 생동감을 더하였고, 출판사 로고를 배치하여 앞표지를 완성하였습니다.
뒤표지는 핵심 메시지가 담긴 문장을 가운데 배치하여 책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줍니다. 앞표지에 사용되었던 'VC' 로고를 패턴화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습니다. 'VC' 로고는 각 성도를 의미합니다. 로고를 가로-세로 맞물리게 배치하여 성도가 가지고 있는 가치가 밸류체인 안에서 하나로 연결되는 것을 표현합니다. 가치와 가치가 모여 더 큰 가치로 발전되는 '그 힘 사용자'를 위한 특별한 메시지임을 나타냅니다.
Blog @브리스가
Cafe @브리스가의초대
Website @밸류체인
Instagram @91balance
#북디자인 #책디자인 #북커버디자인 #북커버제작 #전자책표지디자인
Brand Journalist
Cheah Hong, Sion Kim
카카오톡 상담 @밸디브랜딩
veldy.official@gmail.com
Copyright ⓒ 2023 VELDY All Rights Reserved
Project
eBook Design
Client
VALUE CHAIN BOOKS
'내 힘'이 빠질 때 하나님의 '그 힘'이 드러난다, 그 힘 사용설명서
이 책은 '왜 나는 기도해도 응답이 없을까?' 하며 고민하는 크리스천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관점의 메시지입니다.
주님을 만나기까지 평범 이하의 삶을 살았다고 고백하는 저자는 성경을 읽기 시작하면서 발견한 '그 힘'의 원리를 차근차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저자는 자신의 경험과 다양한 사례들을 통해 '그 힘'을 사용할 때, 전에는 상상하지 못한 놀라운 성과를 얻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저자는 2016년 12월 초판 발행 후 인터넷에서 만난 생면부지의 독자 8명을 온라인으로 멘토링하여 3년 만에 7명을 억대 연봉자로 세운 바 있습니다.
저자의 블로그에 지금도 실시간으로 기록되고 있는 살아있는 경험담은 단순한 성공 드라마가 아니라 기존 메시지에 진부함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강력한 동기 부여를 줍니다.
세상에는 두 종류의 사람이 있습니다. '내 힘'으로만 일하는 사람과 '그 힘'을 활용하는 사람. 어떻게 '내 힘'을 빼고 '그 힘'을 사용할 것인가? 여기 '그 힘'으로 거듭나기를 사모하는 독자들을 위한 행복한 성공 이야기 《그 힘 사용설명서》가 있습니다.
《육일약국 갑시다》의 저자 김성오 메가스터디 부회장 강력 추천!
김성오 메가스터디 부회장은 이 책의 저자 브리스가를 보며 인생의 동지와 같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성공을 추구하며 하나님과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인생을 살기 위해 노력하는 저자의 모습은 '하나님께 영광이 되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삶'을 성공이라고 정의했던 김성오 부회장의 인생을 보는 듯합니다. 김성오 부회장이 "성경이야말로 성공으로 인도하는 경영지침서"라고 믿고 있는 것처럼, 저자 역시 책 전체를 통해서 성경에 제시된 '그 힘'을 사용할 때,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성과를 거둘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 김성오 부회장은 자신이 평소 강조해온 감사와 정직, 긍정과 배려의 힘에 대한 언급들을 책 속 저자의 목소리를 통해 새롭게 만나게 될 것이라 말하며 《육일약국 갑시다》를 사랑해 준 독자들께 이 책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기도에 불을 붙이는 세상에 없던 메시지
밸디와 함께한 《그 힘 사용설명서》는 타이포와 심플 로고가 결합된 표지 디자인을 제작하였습니다. 화이트 컬러를 배경으로 사용하여 이 책에서 강조하는 '내 힘이 빠지는 것'에 대한 메시지를 표현하였습니다. 포인트 컬러는 그러데이션이 들어간 골드 컬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하였습니다.
앞표지는 책의 핵심 메시지가 되는 그 힘(The Power) 영문 텍스트를 메인으로 배치하고, 저서명을 한글로 배치하여 주제를 명확히 보여줍니다. 양쪽 사이드에는 작가님의 기업 밸류체인(Value Chain)의 영문 약자 'VC'를 체인 모양으로 형상화하여 배치하였습니다. 하단에는 브리스가 작가님의 영문 이름을 필기체로 표현하여 생동감을 더하였고, 출판사 로고를 배치하여 앞표지를 완성하였습니다.
뒤표지는 핵심 메시지가 담긴 문장을 가운데 배치하여 책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줍니다. 앞표지에 사용되었던 'VC' 로고를 패턴화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습니다. 'VC' 로고는 각 성도를 의미합니다. 로고를 가로-세로 맞물리게 배치하여 성도가 가지고 있는 가치가 밸류체인 안에서 하나로 연결되는 것을 표현합니다. 가치와 가치가 모여 더 큰 가치로 발전되는 '그 힘 사용자'를 위한 특별한 메시지임을 나타냅니다.
Blog @브리스가
Cafe @브리스가의초대
Website @밸류체인
Instagram @91balance
#북디자인 #책디자인 #북커버디자인 #북커버제작 #전자책표지디자인
Brand Journalist
Cheah Hong, Sion Kim
카카오톡 상담 @밸디브랜딩
veldy.official@gmail.com
Copyright ⓒ 2023 VELDY All Rights Reserved